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6,808

요리/맛집 추천

[레벨:6]사나다이스키
2019.04.22
일본여행 마지막 밤에 먹는 디저트의 여유증 image
진짜 여유증 환자임 모유 수유 씹가능
조회2,369 댓글 20 추천6
[레벨:5]2중대신병현무
2019.04.22
역시난 비계많은 고기가 딱 좋음
소고기 올만에 먹어봤는데 나한테 안맞더라
조회721 댓글 2 추천2
[레벨:0]티모박사
2019.04.22
요게 암베들은 필요해서 찾으면 안보여 image
시바 꼭 이상한 다이어트 글이나 쓰고 자빠졋음 여자는 여자가 잘 알탠대 말야
조회1,921 댓글 19 추천1
[레벨:0]토끼수니
2019.04.22
고기ㅁㅌㅊ image
뀨뀨
조회3,214 댓글 15 추천5
[레벨:5]베츙남
2019.04.22
GS25 봉골레 파스타 image
조회2,326 댓글 13 추천3
[레벨:4]가난한일게이
2019.04.22
또담 ㅜㅜ image
또 토담 보쌈임ㅜㅜ 피곤한데 요리하긴 지치고 먹을게 보쌈밖에 없노
조회2,392 댓글 21 추천12
[레벨:11]토오사카린사랑해
2019.04.22
일게이 간단 저녁밥 규동 image
좆본에서 유학하던 가난한 시절 (지금도 가난함) 먹었던 규동이 갑자기 생각나서 만들어봤어. 우선 먼저 양념(츠유) 만들자. 물과 간장 4:1 설탕 세스푼 다시다 쪼오금 미림 한스푼 그리고 ★생강★ 규동에선 생강의 향이 나는게 가장 중...
조회1,637 댓글 9 추천10
[레벨:0]토끼수니
2019.04.22
볶음밥 image
먹고시퍼
조회1,831 댓글 5 추천2
[레벨:3]아기다람쥐밤이
2019.04.22
쌀국수 jpg image
쌀국수 멸치육수
조회829 댓글 9 추천2
[레벨:4]인생은우병우처럼
2019.04.22
김치슨겹듭밥 image
김대중개새끼
조회2,171 댓글 9 추천10
[레벨:7]maesta
2019.04.22
혹시 자신만의 볶음밥 레시피라던지 그런 음식 있음? 알려주셈
ㅎㅎ
조회76 댓글 7 추천0
[레벨:3]투잡연승맨
2019.04.22
안주 추천 좀 해봐라.
치킨, 삼겹살, 회... 지겹다... 요게 검색도 하고있는데, 추천 부탁한다.
조회512 댓글 22 추천0
[레벨:2]샌드위치매니아
2019.04.22
찜닭(?)만들었다 image
팔팔끓이는데도 물이노무 많다 ㄷㄷ 찜닭(?)완성 다음엔 더 졸여서 올릴게 ㅜㅜ
조회1,704 댓글 26 추천10
[레벨:2]보지털수집왕
2019.04.22
통삼겹 묵은지찜을 해보아따 image
처음 해봤지만오오...오이시데스 맛이 경이롭다 다들 헬요일 문술 한잔쓱들 하고 자라
조회3,676 댓글 14 추천28
[레벨:5]개울
2019.04.22
가쓰오 우동 image
물 300-400ml 간장30cc 미림15cc 설탕 반스푼 혼다시 반티스푼 혼다시 없음 안넣어도 댐 멘츠유 있는애들은 넣어줘도 좋다. 냄비에 물을 넣고 끓인뒤 혼다시, 가쓰오 한주먹을 넣는다. 이때 불을 끄거나 아주 약한불로 육수를 우려내야함...
조회975 댓글 3 추천4
[레벨:7]전자램지
2019.04.22
연어스테끼했는데 크림소스 농도조절실패해서 망했다
맛은 있었는데 스프처럼되어버렸다 버터랑 우유로만 만들었는데 너무오래 끓였어 버터도 좀많이넣어서 향도 너무강했고 쩝 플레이팅은 너무구려서 안찍음ㅎ
조회299 댓글 5 추천2
[레벨:2]방구석헌법조무사
2019.04.22
속상해서 혼술한다 image
안주는 치킨이다
조회2,571 댓글 9 추천12
[레벨:5]도널드트럼프
2019.04.22
카레먹는다 image
ㅍㅌㅊ?
조회1,336 댓글 4 추천6
[레벨:1]린란현피r
2019.04.22
트럭 바베큐 ㅍㅌㅊ? image
11000원 ㅍㅌㅊ?
조회1,972 댓글 6 추천8
[레벨:2]KeithApe
2019.04.22
일본컵라면 직구하고싶은데 가장 저렴한 방법이뭘끼
라쿠텐같은데 배대지써야되나 120그램짜리하나2000원은잡아야되네..
조회682 댓글 3 추천0
[레벨:2]Flexin2
2019.04.22
24 자취생 저녁 image
오랜만에 쌈 먹으니까 좋네.... 게이들도 맛쩌~
조회2,603 댓글 11 추천6
[레벨:12]선정성닉네임근절
2019.04.22
라면 밥 ㅍㅌㅊ? image
홍홍~
조회2,958 댓글 4 추천6
일베 접속자
14,453

4월 24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