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조선족은 뭐냐면...
좆족 새끼가 일베에 흘러들어온 것을 밝혀내었다.
보면 싸는 글이 계속 동일한데 딱 봐도 동일인물이다.
자 그럼 저 '새벽에 글쓰다'는 누구냐?

이새끼 고갤 '철웅이'이라고 존나 유명한 조선족이다.
루리웹에서도 븅신짓하는 조선족새끼로 널리 알려짐
디시위키 저새끼 관련 항목
http://wiki.dcinside.com/wiki/%EB%A6%AC%EC%B2%A0%EC%9B%85
본명 : 리철웅
나이 : 40대로 추정
조선족 출신으로 한국에서 막노동하면서 하루하루 연명함.
취미는 일본만화 애니메이션 감상. 역갤 고갤에 일뽕글 싸기.
국적은 중국, 일은 한국서 하고, 뽕은 일뽕이라는 참 기괴하기 짝이 없는 좆족새끼
은근슬쩍 홍어랑 좌좀 욕하면서 일베에 묻어가는 중이다.

물론 좌좀 십새끼들이 만든 병신같은 사전은 라면받침대로나 써야겠지만, 이 좆족새끼가 어떤 놈인지를 한 번 볼까?
시발 ㅋㅋㅋㅋ 좆본 덕분에 나라 증발했으니 친일은 죄가 아니랑꼐요
친일 깜 = 친북
미친 ㅋㅋㅋㅋ 일뽕새끼 어떻게든 좆본 욕 안먹이려고 발악하는거 보소
언제 침략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누가 들으면 좆본이 아주 우리나라 평화적으로 점령한 줄 알겠네
어떤 게이가 팩트로 조져도 알아듣지를 못하니 이길수가 없는 모습
애시당초에 월북의 뜻도 모르는 좆족 ㅠㅠ 하긴 한글을 잘 모르니.....
엥? 일본 거품경제 꺼졌을때 IMF요? 이거 완전 개씹소리아니냐?!
크..... 독립운동하신 분들 무덤에서 박차고 나오실듯
이새끼는 뭐하는 놈이냐? 밥먹고 좆본 관련 글만 올리는 중증 일뽕 종자이다.
좌좀새끼들만 조질게 아니라 이런 일뽕좆족십새끼들도 조져야 한다.
지금은 저격처맞고 4렙으로 운지했지만, 좆족은 그 뿌리를 단숨에 뽑아야하는 법.
좆족이 없어지는 그날까지 불철주야 힘쓰자이기야!
폭격좌표
1.http://www.ilbe.com/7404297204
2.http://www.ilbe.com/7406646811
3.http://www.ilbe.com/7406787049
4.http://www.ilbe.com/7409033260
5.http://www.ilbe.com/7409524833
6.http://www.ilbe.com/7409667550
7.http://www.ilbe.com/7410505671
8.http://www.ilbe.com/7412795227
9.http://www.ilbe.com/7414812633
참고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