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페이.jpg



남녀평등을 위해서가 아니다.


남녀평등이던 양성평등이던


예쁜 사람에게는 돈을 더 쓰고 싶다.


하지만 남자가 계속 돈을 써주면


여자는 남자를 호구로 보고


돈을 뜯을 궁리를 한다.


그래서 더치페이로 해야한다.


더치페이가 싫다는 여자를 보면 반드시 멀리하고 절대 돈을 써서는 안된다.


(일베는 남자 사이트라서 남자 입장에서 썼다)



1줄 요약

절대 여자에게는 돈을 많이 쓰지마라.

여자는 남자를 호구로 보고

훗날 쿨타임이 찾아올때

속은게 후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