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KBfIKN.jpg


음..... 일뽕이 뭐냐면...



뭐긴 뭐야 시발 제정신아닌 새끼들이지. 6렙 일뽕새끼를 저격해본다.

 

 

1.jpg

 

이런 글이 일베에 올라왔지.

 

물론 좌좀 십새끼들이 만든 허접사전은 라면받침대로나 써야겠지만, 이 새끼가 어떤놈인지를 한 번 볼까?

 

2.jpg

 

시발 ㅋㅋㅋㅋ 좆본 덕분에 나라 증발했으니 친일은 죄가 아니랑꼐요

 

 

3.jpg

 

친일 깜 = 친북

 

미친 ㅋㅋㅋㅋ 일뽕새끼 어떻게든 좆본 욕 안먹이려고 발악하는거 보소

 

4.jpg

 

언제 침략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누가 들으면 좆본이 아주 우리나라 평화적으로 점령한 줄 알겠네

 

 

 

 

 

5.jpg

 

어떤 게이가 팩트로 조져도 알아듣지를 못하니 이길수가 없는 모습

 

애시당초에 월북의 뜻도 모르는 일뽕 ㅠㅠ 하긴 한글을 잘 모르니...

 

 

 

 

 

6.jpg

 

엥? 일본 거품경제 꺼졌을때 IMF요? 이거 완전 개씹소리아니냐?!

 

 

 

 

8.jpg

 

크..... 독립운동하신 분들 무덤에서 박차고 나오실듯

 

 

 

이새끼는 뭐하는 놈이냐? 밥먹고 좆본 관련 글만 올리는 중증 일뽕 역갤 의심종자이다.

7.jpg

 

좌좀새끼들만 조질게 아니라 이런 일뽕십새끼들도 조져야 한다.

 

일베간 글 : http://www.ilbe.com/7412795227" target="_blank">http://www.ilbe.com/7412795227

 

ㅁㅈㅎ좌표

1.http://www.ilbe.com/7406646811

 

2.http://www.ilbe.com/7412795227" target="_blank">http://www.ilbe.com/7412795227

 

3.http://www.ilbe.com/7410505671

 

4.http://www.ilbe.com/7409667550

 

5.http://www.ilbe.com/7409524833

 

6.http://www.ilbe.com/7409033260

 

7.http://www.ilbe.com/7402596726

 

8.http://www.ilbe.com/7406787049

 

9.http://www.ilbe.com/7404297204

 

10.http://www.ilbe.com/7401112520


11.http://www.ilbe.com/7414812633

 
3줄 요약
1.일뽕은
2.그 하나의 폭동이야
3.애국보수가 진압하지 않을 수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