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을 다니면 실익있는 동료만 스치면되고

본업, 운동,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한가지

"방구석1열" 꼭 잊지마라 

생계를위해 돈은 벌되

나머지 헛튼시간쓰지말고

건강유지하며

방구석에서 휴식을 취해야된다

운동+식단 합쳐도 수면보다 중요한건없다

그만큼 집에서  보내는시간이 가장 생산적인일!

참고로 우울증있는사람은 오히려 밖에 나가돌지

집에는 못있으니 집에있는걸 한탄하지말고

스스로 자존감을 높히면된다 

방구석게이들 역사적으로도 

역사적인물들 대부분은 집보다 밖에서 타계했다는걸 잊지말자

오늘도 방구석에서 1열의 자부심을 가지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