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저기 저 보이는 천마산 전망대에 올라가봤다 9일날 개관 했다고 함

비바람 때문에 내놓은 화분들이 ㅁㅈㅎ됐노


이게 뭐 볼게 있다고 외국인들 보소 ㅎ;;당황스럽네 나만 한국인..

스시녀들도 보이고 ^^오이데~오이데~ 다들 머리가 정말 작더라

감천문화마을 지나면 들머리가 나옴
깔끔하게 정비 해놨네

체감 습도 200%


요런 조형물도 많이 세워놈ㅎㅎ

카와이네~~ 작품이다 짜르지마라 ㅠ

키야 깔끔하게 지었네
모노레일은 얼마나 대단하게 짓길래 공사가 계속 미뤄짐
또 내년까지 연장 -,.- 근데 저거 타고 자갈치 까지 내려가면 재밌긴 할듯

아 바람 때문에 서카이워크 못가노 ㅠㅠ 아쉽지만 날씨가 안좋아서 뭐 봐준다


쌔건물이 시원하니 좋노~ 구경하다 색칠 놀이도 좀 하고


흠 다음에 다시 올려야지 건물 안에서 보니 그냥 그렇네


숲속에서 챙겨온 간식 먹고..

모기도 간식 주고.,, 샤갈 그 잠시동안 9방이나 물렸노


내려오니까 외국인들 더 많아짐 o_0
비티에슨지 케이티엑슨지 인기가 대단하네 진짜 ㄷㄷ

배고파서 늦점 먹으러 섹섹 왔다




감자는 살찌니까 작은걸로 ㅎ
일진들이 뺏어 먹기전에 감튀부터 먼저 먹는 버릇이 ㅎㅎ 맛있다
(그나저나 참교육<- 이게 왜 드라마 전세계 1위냐 핵노잼이던데;;;)
신메뉴 클래식 스테이크하우스 버거...크기는 진짜 졸라작다 ㅋㅋㅋ


와 근데 섹섹 먹고 놀란적은 처음이다ㄷㄷ 요고 엄청 맛있네;;;;
크림스피니치 맞나? 저거 시금치로 만든게 패티랑 완전 잘어울림..
감자 으깬거랑 치즈같은 맛도 나고 버터에 트러플 향도 나면서....
이건 또 생각나면 사먹으러 와야지

집에 오는길에 운동하고 ,,빵쪼가리를 먹었더니 출출해서 열무비빔면,,,흐흐

단백질 보충용 닭가슴살소세지도.,,흐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