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들아 오늘은 일본으로 달려보자!
단 스시녀들이 아닌 6렙 일뽕새끼 조지는데 시간을 투입해보자.
이런 글이 일베에 올라왔지.
물론 좌좀 십새끼들이 만든 허접사전은 라면받침대로나 써야겠지만, 이 새끼가 어떤놈인지를 한 번 볼까?
시발 ㅋㅋㅋㅋ 좆본 덕분에 나라 증발했으니 친일은 죄가 아니랑꼐요
친일 깜 = 친북
미친 ㅋㅋㅋㅋ 일뽕새끼 어떻게든 좆본 욕 안먹이려고 발악하는거 보소
언제 침략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누가 들으면 좆본이 아주 우리나라 평화적으로 점령한 줄 알겠네
어떤 게이가 팩트로 조져도 알아듣지를 못하니 이길수가 없는 모습
애시당초에 월북의 뜻도 모르는 일뽕 ㅠㅠ 하긴 한글을 잘 모르니...
엥? 일본 거품경제 꺼졌을때 IMF요? 이거 완전 개씹소리아니냐?!
크..... 독립운동하신 분들 무덤에서 박차고 나오실듯
이새끼는 뭐하는 놈이냐? 밥먹고 좆본 관련 글만 올리는 중증 일뽕 역갤 의심종자이다.
좌좀새끼들만 조질게 아니라 이런 일뽕십새끼들도 조져야 한다.
일베간 글 : http://www.ilbe.com/7412795227" target="_blank">http://www.ilbe.com/7412795227
ㅁㅈㅎ좌표
1.http://www.ilbe.com/7406646811
2.http://www.ilbe.com/7412795227" target="_blank">http://www.ilbe.com/7412795227
3.http://www.ilbe.com/7410505671
4.http://www.ilbe.com/7409667550
5.http://www.ilbe.com/7409524833
6.http://www.ilbe.com/7409033260
7.http://www.ilbe.com/7402596726
8.http://www.ilbe.com/7406787049
9.http://www.ilbe.com/7404297204
10.http://www.ilbe.com/7401112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