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이 사기인이유[1탄]

http://www.ilbe.com/3076687907

 

미술이 사기인이유[2탄]

http://www.ilbe.com/3077091689

 

 

 

 

 

 

내가 이정도에서 끝낼거라고 생각했나?

 

나는 한번 잡은 물고기는

 

회떠먹을때까지 안놔준다.

 

힘들게 기획한건데 고작 그정도 개망신만 당하고 끝날려고 그래?

 

1탄에서 뿌려논 떡밥중에

 

2탄에서 왜 두개만 공개했을까?

 

역시나 종교인뺨치는 골수분자새끼들은

 

두개가 공개되자 두개는 욕한적없다며

 

나의 장미그림을 개같이 까기 시작하더군

 

그러면서 나의 예술인생을 비하하지.

 

나는 꾹 참고 계속 기다렸다네.

 

이제 죽을 준비 되엇나?

 

상관없는 일게이들은 다 나가잇어라 내가 오늘 이 골수분자새끼들

 

골수 다 뽑아놓고

 

잠들랑께

 

개. 새. 끼. 들. 아

 

 

 

 

 

쓰리

 

팩트3.jpg

 

 

오늘이 너네 무덤이다.

 

그동안 미술정보글 보며 얼마나 역겨웠는지 아노?

 

그림도 제대로 연습안하는 새끼들이 썩은지식으로 부폐를 답습하노 이 새 끼 들 아.

 

일반게이들아 좆문가들 잠들게 고인돌 세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