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이 사기인이유[1탄]

 

 

http://www.ilbe.com/3076687907

 

 

 

생각보다 반응이 뜨거워서 2탄 쓴다.

 

내 글제목을 보면 미술이 사기인 이유라고 써져있다.

 

왜 사기인지는 1탄에서 나의 경험들을 비춰 설명했다.

 

사이비 종교에 빠지 골수 분자새끼들이

 

내그림들을 까고잇다.

 

하지만 내 생각보다 날 옹호해주는 사람들이 많더라. 좀 놀랐다.

 

나는 그래서 그런 골수분자새끼들을 제거하기위해 1탄에서 거대한 함정을 파놧다.

 

나는 이런 골수분자 새끼들이

 

현재 미술계를 망치고있으며

 

계속 망쳐가는

 

장본인들이라 생각한다.

 

자 공개한다

 

 

 

 

 

쓰리.

 

팩트.jpg 팩트2.jpg

너네들이 좋다고 생각햇던 그림들은 중국화가의 그림들로 가격이 이우환 작품 이상의 ㅆㅅㅌㅊ 그림이다.

 

사고싶다는 일게이들은 미안하지만 너네 평생 벌어도 못산다.

 

그리고 다 뒤로가기로 나가있어라.

 

이 그림 까면서 갖은 잡지식 내새우면서 나보고 미술때려치라던

 

나머지는 꿇어라.

 

이 개 새 끼 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