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가 과거에 한 짓을 알려주겠다.
https://www.ilbe.com/view/11574985440
내가 간단한 모니터 수리 글을 올림. 펌웨어 문제였는데 나는 내 모니터에 딱 맞는 펌웨어를 찾기 힘들었는데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그냥 현재 펌웨어를 복사했다가 다시 덮어씌우면 고쳐진다는 방법을 알아서 실제 성공함.
거기에 자기는 맞는 펌웨어를 금방 찾았다며 나보고 검색능력이 없다면서 깝치기 시작함.
https://www.ilbe.com/view/11575038466
내가 같은 제품명이라도 세부사양에 따라 시리얼이 다르고 펌웨어도 달라질 수 있어서 신중해야 한다고 이유를 들어 알려줌.
하지만 개발자 게이는 자기가 찾은 펌웨어가 맞는 거라고 계속 주장함.
https://www.ilbe.com/view/11575061502
내가 백업한 펌웨어와 개발자 게이가 말하는 펌웨어가 용량부터 다르다는 걸 보여줌.
개발자 게이는 계속 99.99% 같다고 주장함.
https://www.ilbe.com/view/11575103870
내가 직접 두 펌웨어의 비슷한 부분을 캡쳐+비교해서 다르다는 걸 보여줌.
이제는 무슨 버전이 다르다는 주장을 하기 시작함.
<<근데 여기서 슬슬 나중에 털리기 딱 좋은 말을 하는데 두 펌웨어의 모델명과 프로젝트 아이디가 동일하다고 주장하기 시작>>
https://www.ilbe.com/view/11575125183
시리얼 번호에 대한 설명을 해주며 근거를 제시하는데 개발자 게이는 아무런 근거는 없이 자기만의 일방적인 주장만 계속함.
https://www.ilbe.com/view/11575149375
내가 결정적으로 두 펌웨어의 세부내용이 다르다는 걸 논리적인 분석을 통해 입증했다.
하지만 개발자 게이는 아까 위에서 말한 두 펌웨어의 모델명과 프로젝트 아이디가 동일하다는 주장을 전혀 입증을 하지 못함
https://www.ilbe.com/view/11575169774
이제부터는 쿨타임 발동!!! 이 새끼는 지가 한 말에 발목이 잡혀서 나한테 계속 조롱당하기 시작한다.
즉 이 새끼는 모델명과 프로젝트 아이디가 동일한지 아닌지 알지도 못하면서 대충 내가 모를 줄 알고 사기를 치려다 딱 걸린 것이다.
아주 음흉한 새끼임.
https://www.ilbe.com/view/11575255207
내가 다른 게이들에게 개발자 게이의 만행을 알리기 시작함. 지딴에는 끝까지 어떻게는 뒤집어 보려고 헥사값을 들먹이며 발악을 하지만 더더욱 수렁에 빠짐.
https://www.ilbe.com/view/11575290858
결국 그 헥사값도 없다는 걸 내가 입증하며 거짓부렁과 사기를 완전히 박살내며 이제는 엉터리 답변도 제대로 못함 ㅋㅋㅋㅋ
https://www.ilbe.com/view/11575296024
그리고 확인사살로 처음 개발자 게이가 자기가 먼저 찾았다고 주장하는 그 펌웨어를 나는 훨씬 전에 찾아서 이미 네이버 이메일에 저장해두고 있었다는 걸 보여줌. 개발자 게이가 찾아낸 게 전혀 특별할 게 없다는 입증. 이제는 그냥 답변 자체도 안하고 도망감.
https://www.ilbe.com/view/11575303972
최후로 조롱하기 ㅋㅋㅋ 별 영양가도 없는 말 뿐임.
이렇게 개발자 게이라는 놈은 내가 아무 것도 모를 줄 알고 자기도 모르는 걸 아는 척 나한테 사기를 치려다가 걸려서 호되게 당한 적이 있다.
그래서 내가 저놈을 사기꾼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 후로 앙심을 품고 내가 하는 말에 어떻게든 꼬투리를 잡아서 흠집은 내고 싶은데 한국어 실력부터가 떨어지는 인간이라 항상 나한테 반박 당하고 있다.
이 사건 외에도 자주하는 병신짓은 TV 펌웨어보고 바이오스라고 부른다거나 업그레이드와 업데이트를 같은 의미로 사용하거나 한국인인척은 하는데 한국어를 제대로 구사하지 못하여 반박당하는 일 등이 있다. 그래놓고 남이 맞춤법 하나 틀리면 게거품을 물고 늘어지는 인간이다.
그리고 자칭 소프트웨어 개발자라면서 AI를 극도로 불신하며 AI는 질문자의 의도에 맞게 답변을 해준다며 내가 AI에게 물어서 가져온 글들을 펌하하려 한 적이 있었는데 정작 AI가 본인에게 유리하게 말하도록 만들지는 못하는 희대의 병신짓을 선보이기도 했다.
지금도 본인이 먼저 TV를 모니터라고 불러놓고서 내가 똑같이 모니터라고 따라 불렀다고 왜 TV를 모니터라고 부르나며 나보고 뭐라 하고 있다.
정말 사람새끼인지 궁금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