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1,750,739
번호
닉네임
공지 축구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레벨:30]스포츠담당
2018-07-13 37,293  
1750739 축게 15년도 이전 글 검색 어케함? 4 new
[레벨:1]고퇴엠생
02:36:59 90 2
1750738 메시는 크루이프 처럼 대표팀 가지 마라
[레벨:20]더골락스디존
2019-03-24 33  
1750737 아르헨의 메시 활용 공격라인 구성
[레벨:20]더골락스디존
2019-03-24 45  
1750736 아르헨은 메시를 최대한 활용 못하고 있다
[레벨:20]더골락스디존
2019-03-24 129  
1750735 구자철vs이승우 5
[레벨:4]존못게이p
2019-03-23 107  
1750734 메좆이 골넣고 이기면 역시 메갓, 아무것도 못하고 지면 플메거든여? 이지랄 ㅋㅋㅋ 2
[레벨:7]뿌주부
2019-03-23 752 3
1750733 바르샤 팀빨 메좆 image
[레벨:5]안면국보김민주
2019-03-23 390 2
1750732 메시 아르헨 또 졌다 6
[레벨:20]더골락스디존
2019-03-23 485  
1750731 느그흥 시발 존나 국대오면 좆나 못하네
[레벨:1]국뽕은문재인
2019-03-23 78 2
1750730 이승우 오늘 골 넣었어야 했는데 아쉽 1
[레벨:4]엘리스의노예
2019-03-23 33  
1750729 좆상호 이 씹새끼는 왜 쓰는거임?
[레벨:5]안면국보김민주
2019-03-22 26 2
1750728 한준희 해설 듣기가 거북하네
[레벨:4]슨카이폴
2019-03-22 495  
1750727 K리거 애들 안뽑는거 잘하는거다
[레벨:4]엘리스의노예
2019-03-22 50  
1750726 볼리비아전 감상평
[레벨:1]팩력전과자
2019-03-22 389 4
1750725 병신이 하나 또 왔네
[레벨:4]렙베충이야
2019-03-22 191  
1750724 이청용다음월드컵가야됨ㅇ; 15
[레벨:3]목탄
2019-03-22 265 4
1750723 나상호가 제일 병신이지 축알못들아
[레벨:6]투컴
2019-03-22 97  
1750722 황인범 주세종 홍철 지동원 존나못하네
[레벨:2]정준영은몰카범
2019-03-22 115  
1750721 진짜 시발 애/무싸커ㅋㄲㅋ
[레벨:1]goago
2019-03-22 22  
1750720 ㅋㅋ봣냐시발련들아 2
[레벨:4]팽도리
2019-03-22 177  
1750719 이청용 거의 좆두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 1
[레벨:3]녹대중
2019-03-22 335 4
1750718 갓청용 헤더 ㅅㅅ 1
[레벨:6]투컴
2019-03-22 13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