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해의꿈 선배회원님께 경의를 표하며, 김떼중개새끼의 술수인 아웅산 수 치 세뇌 박근혜 조련
발해의꿈 선배회원님!
머나먼 이국땅에서 조국 대한민국을 위한 나름대로의 실천방안으로 행동하시는 선배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선배님의 글인 글번 14545 "아웅산 수 치와 박근혜의 실정" 은 잘 읽었습니다.
긴 말은 각설하옵고, 미얀마의 아웅산 수 치 대한민국의 박근혜 모두 김떼중개새끼의 영달을 위한 도구이자 일생의 목표였던 민주화 인권을 위장한 사회주의화 공산화 적화 세뇌에 당한 경우입니다.
그 속사정은 이렇습니다.
박근혜가 호가호위권력인 퍼스트레이디 시절부터 빌붙은 최태민과 말이 나오기에 이를 사찰한 당시 중정의 정보자료를 김떼중개새끼가 정권장악후 인수하여 그 내용을 파악하여 박근혜가 작품이 되겠다고 예비판단하였고, 이에 김떼중개새끼는 중정을 동원하여 이제 드러났지만 1998년 최태민의 딸인 최순실과 박근혜 사이의 통화까지 도감청으로 확보하여 드디어 박근혜의 심성,행동기제, 기질... 성격 등을 몽땅 파악하였습니다.
그래서 박근혜를 적화의 숙주로 삼기 위한 술수로 박근혜의 심성인 남으로부터 박수추앙받아야 하기에 박근혜보다 박수추앙받는 잘 난 남을 못보는 심성을 악용하기 위하여, 박근혜가 대통령당선인 시절에 드디어 미얀마독립운동의 상징인 아웅산장군을 친부로 두었고 미얀마민주화운동으로 노벨평화상을 수상하였던 아웅산 수 치를 아태평화재단의 이름으로 초청하여 박근혜와 면담을 주선하는 원모심려의 안배를 하였던 것입니다.
김떼중의 원모심려에 의한 공작인 이 모든 것이 박근혜를 조종하기 위한 수순으로 집행된 것으로서 먼저 아웅산 수 치와 연대를, 예로서 아웅산 수 치의 노벨평화상 수상자 선정되기 영향력 행사 등, 하였는봐 그 수단이 조직인 아태평화재단과 또한 국제적으로 알려진 인권운동가라는 개인적 명망으로 하는 교분으로 이루어졌고, 이렇게 김떼중개새끼는 아웅산 수 치의 정신의식을 민주화 인권이란 덜떨어진 사고로 장악하고 난 후에 이런 아웅산 수 치를 움직여서 박근혜에게 민주화 인권과 통일정책을 수단으로 하는 노벨평화상 수상욕구를 부채질 하였던 것입니다.
하여간 김떼중개새끼류의 싸구려 민주화 인권의식으로 세뇌된 아웅산 수 치가 미얀마를 말아먹을 날도 머지 않았습니다.
아래는 1998년 박근혜-최순실 사이의 통화까지 도감청하였다는 그러한 사정을 몰랐던 2015.01.17일, 당시까지 이상하게 내용적으로는 좌파 빨갱이적 행위거동을 하나 형식적으로는 엉거주춤 우유부단한 박근혜의 모습에...
그때까지는 함부로 좌파 빨갱이 운운하면 우파 보수를 분열시킬 수 있다고 판단하여 다만 결기가 없는 엉거주춤 우유부단함과 이에 관련된 정신의식을 지적하여, 제가 올렸던 글입니다.
인용:
박근혜대통령께 결기를 갖춘 용기의 길을 저해하는 근원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옛날 미얀마의 독립영웅이라는 아웅 산 장군의 딸인 아웅 산 수치가 한국을 방문하여
대통령당선인 신분이였던 박근혜당선인을 만났던 2013년 추운 정월의 풍경을 떠올려 봅니다.
수치가 머리를 꼿꼿이 세우며 당당하게 걸어들어와서 아래를 내리보는 눈낄로 당선인을 보는 반면에
박근혜당선인은 어찌된 판인지 당당함이 부족한 정신의식적 태도를 보였습니다.
미얀마 독립영웅을 아버지로 두고 식민국인 영국으로 유학가서 정신적 물질적 금수저를 문 수치가
만군출신이자 한 나라의 대통령인 아버지를 두었지만 대통령의 월급으론 딸을 유학 못보낸다고 하여
과학기술문명이 한 나라의 번영을 위한 생산의 기초임을 알고 서강대 전자공학과로 만족한 박근혜가 무엇이 꿀릴게 있었습니까?
박정희대통령이 처음부터 독립군출신이 아니라 독립군에 가입한 만군출신이란게 부끄러웠습니까?
누군가 친일파라고 똥칠낙인을 찍어댄 것에 오염되었습니까?
친일혈서라 웃기고 자빠지고 있다 http://www.ilbe.com/7200170453
누군가 의사결정과정에 다름아닌 용어에 불과한 민주 독재 중 독재라는 용어로 박정희대통령에게 똥칠을 하니 그것에 넘어갔습니까?
페리클레스의 민주주의가 그리이스 황금기라고... http://www.ilbe.com/7292041446
진보라고 씨부리는 쓰레기 돌대가리 한국좌파의 모습http://www.ilbe.com/7129059988
아니면 스스로 항상 겸손 착실하게 살와왔기에 천성이 그래서 겸손을 표현한 것에 불과한 것이었습니까?
수치는 고개를 빳빳이 들며 기세와 기개를 보였는데, 박근혜당선인은 어딘가 꿀리는 거동을 한 이유가...
여기서부터 보인 행보가 이상하게도 이른바 민주화세력과 화해를 한다니 어쩌니하면서...
대한민국의 민주화세력이란 그 핵심이 인민민주세력이며 다만 일부만이 자유민주세력임을 알고나 있습니까?
대한민국의 반역도당의 대가리에 불과하며 민주화가 아닌 인민민주화의 숙주에 불과한 김대중과 화해한 것입니까?
박정희대통령은 인민민주화세력에 사과할 일이 없슴에도 불구하고 적화를 위한 민족민주민중뽕세뇌에 불과한 친일 독재에 홀렸습니까?
그래서 당선인 시절 오씨팔광주망월동에 참배한 것입니까?
그 결과가 무엇이란 말입니까? 그래서 광주 전라호남이 그 진심을 알아 줍니까?
그래서 5.18광주사태를 사실진실의 수호라는 가치에서 규명하는데 도리어 방해가 되었습니까?
그래서 세네월아의 아픔이랄까 헤아린다고 평택으로 가서 대통령이 말하는데 공무원들이 어쩌구저쩌구 하여 세네월아를 특권 지맘대로족으로 둔갑시켜 주었습니까?
제대로 깊게 넓게 보시기 바랍니다.
자유민주주의공화국 대한민국의 건국자 구축자 수호자들인...
이승만대통령, 박정희대통령, 전두환대통령은 위대한 전사들입니다.
박정희대통령 시해사건에서 합동수사본부장에서 출발하여 동 사건을 실행하였던 범죄자 김재규와 최소한 통모자인 정승화 김계원을 처리하는 것이 대한민국의 수호에 긴요한 과제임을 스스로 깨달았던 전두환대통령은 역사적 과업을 수행하였으나, 이후 당시의 유족인 박근혜를 섭섭하게 한 일이 있는지는 모르나, 있다면 그것은 여하간 당시의 한국인들이 사이비인지도 모르는 민주라고 씨부리니그 욕구배설의 대척점인 박정희대통령을 정신의식적으로 보호하기 위하여 사적(공적)으로 전두환대통령은 박근혜의 행동을 제어하였을 것입니다.
스스로 가슴 머리속에서 아래의 사항을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
첫째로, 미얀마의 아웅 산 수치 보다도
박근혜대통령은 드높은 정신의식적 가치를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세력으로부터 물려받았다는 사실을 깨우치기 바랍니다.
둘째로, 대한민국의 민주세력이란 그 핵심이 인민민주세력이며,
이들과는 어떠한 타협도 불가능하다는 점을 깨우치기 바랍니다.
셋째로, 인민민주세력이란 부끄러울 정도로 그 숫자는 미미하나 그들이 활개치는 연유는.
바로 박근혜당선인 같이 스스로 민족민주민중뽕 자기세뇌를 함으로써 역사에 당당함을 잃음 때문입니다.
유화주의란 쪽박까지 깨먹는 구걸을 말한다 http://www.ilbe.com/7267621839
이만 줄입니다.
애국우파의 우극인 시클의 한 회원인 수학선생 배상 2015.01.17
/인용끝.
발해의꿈 선배회원님!
하여간 먼 이국땅에서도 강건하시어 조국수호에 임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하여간 김떼중개새끼류의 싸구려 민주화 인권의식으로 세뇌된 아웅산 수 치가
미얀마를 말아먹을 날도 머지 않았습니다.
이만줄입니다.
발해의꿈 선배회원님께 경의를 표하며, 김떼중개새끼의 술수인 아웅산 수 치 세뇌 박근혜 조련
아름다운 조국 자유민주주의공화국 대한민국을 물려주시고...
은하수의 끝자락에서 긴잠에 드신...
자유민주주의공화국 대한민국의 기반설계구축자인 위대한 전사 리승만대통령
자유민주주의공화국 대한민국의 성장발전구축자인 위대한 전사 박정희대통령
에게 영광있으라.
자유민주주의공화국 대한민국 만세
황교안-지만원-남재준-홍준표-김진태-박승춘 문창극-정미홍-이춘근-윤창중-서석구-정규재-양동안-전희경-신혜식-변희재 만세
자유민주주의 우파 만세
자유민주주의 우파의 심장 시클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