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랑 주어 목적어 동사 어순이 완전히 일치하고


 단어나 조사중 발음이 완전 같거나 비슷한것도 많고


 영어에 비하면 발음도 존나 쉽고


 완전 한국인을 위한 외국어맞냐? ㄷㄷㄷㄷ




 유럽인이 영어 배우기 쉽잖아. 유럽넘들이 영어 배우는 느낌과 같음?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