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음악이나 짤방,동영상도 첨부할 줄 몰라서 그냥 사진 몇 장이랑 글로만 쓴다.
각설하고 씨발 케이팝을 활용해서 평창 올림픽 개막식을 꾸민다는 글을 보고 진짜 존나 빡쳐서 글 싼다.
댓글 보니까 케이팝 공연 말고 할 것도 없지 않냐는 댓글도 있어서 왜 그 지랄을 싸면 우리 모두 다같이 개병신 놀림거리가 되는지 적어본다.
일단 역대 올림픽 개막식 다 볼 것도 없고 최근 4개 대회만 보자.
일단 04 아테네 올림픽.
사진 구하기 좀 귀찮아서 대충 두개 구해왔는데 설명하자면 올림픽 지네가 시초인거랑 그리스 로마신화 썰 푸는거다.
올림픽 개최하는데 지네가 올림픽 만든 거랑 서양문명의 뿌리인 그리스 로마신화가 등판하면 뭐 더 할 것도 없겠지?
다음 08 베이징 올림픽이다.
.
짱깨는 지금이야 미세먼지나 만드는 바퀴벌레 같은 새끼들이지만 예전에는 온갖 발명품과 사치품을 만든건 사실이잖냐?
그 중에서 지네가 나침반,화약,종이 만들었다는 것 강조하는 퍼포먼스 조진다.
컨텐츠가 무려 씨발 나침반,화약,종이임 ㅇㅋ? 이런거 모르는 병신은 미취학 아동밖에 없으니 아주 좋은 컨텐츠다.
게다가
이렇게 돈 떡발라서 폭죽도 존나게 터트린다.
터트리는 이유를 추측하면 화약을 지네가 만든 것과 더불어
'이거 존나 이쁘지? 이런거 우린 몇 백년 전부터 존나 하던거임 ㅋㅋㅋㅋㅋ'+'이거 존나 비싼거 알지? 우리 돈 많으니까 이제 무시 ㄴㄴ'
정도가 되겠다.
의미도 있고 불꽃 놀이는 뭐 솔직히 싫어하는 사람이 어딨냐 그냥 애부터 어른이고 하늘에다 폭죽쏘면 전 세계인 모두 즐겁게 볼 수 있으니
좋은 퍼포먼스라고 볼 수 있다.
다음 12 런던 올림픽.
귀찮아서 세장만 퍼왔다.
런던은 그냥 뭐 컨텐츠로는 씹압살이다.
아테네나 베이징 개막식은 보라고 권하고 싶지는 않은데 런던은 진짜 찾아보라고 권하고 싶다.
그냥 하나의 재미있는 공연으로만 생각하고 봐도 ㅆㅅㅌㅊ임.
런던 개막식을 압축해서 대강 설명하자면.
'산업혁명 교과서에서 배웠지? 그거 우리꺼임 ㅎㅎ'
'007암? 그것도 우리꺼고 베컴도 알지? 그것도 우리꺼임 ㅎㅎ'
'비틀즈 알지? ㅋㅋ 우리나라 유명한 가수가 존나 많긴한데 어차피 비틀즈 미만 잡인거 알지?ㅎㅎ Hey jude~ ㅎㅎㅎㅎ 암튼 그게 우리꺼임'
이 정도로 요약할 수 있다.
그냥 시발련들아 이게 다 우리꺼다! 심지어 니네가 존나 좋아하는 다리 짧은 웰시코기 댕댕이도 우리꺼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퍼포먼스 펼치고 매카트니가 나와서 노래 부르면 위아더 월드가 되는 아주 개 ㅆㅅㅌㅊ 개막식이라고 할 수 있다.
이어서 올해 열린 리우 개막식이다.
얘네는 뭐 자세힌 기억 안나는데
쌈바랑 보사노바 이용하고 뭐 아마존 얘기도 좀 하고 마지막에 지젤 번천이라는 세계에서 젤 잘나가는 모델이 나와서
마무리 했던 것 같은데. ㅆㅅㅌㅊ는 아니라도 쌈바나 보사노바 자체가 오래되고 워낙 브라질을 대표하는 특색있는 장르라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그리고 아마존 얘기나 지젤 번천도 어느정도 수준을 가진 성인이면 모두 이해하는 컨텐츠 아니겠음?
아무튼 병신짓은 당연히 안했다. 그 외 공연도 꽤 고차원적인 특색있는 공연이었음.
그리고 이어질 20년 도쿄 올림픽 컨텐츠다.
이것도 동영상 첨부하는 법 몰라서 사진만 한 장 딸랑 가져왔다..
좀 더 좋은 사진이나 동영상만 올릴줄 알면 너네들이 읽기에 이해도 잘 가고 질 높은 글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러지 못해서 미안하네..
아재라 그런거 잘 못하니 이해 부탁한다.
각설하고 얘넨 그냥 도라에몽 씨바 갖다가 쓴다.
리우 폐막식 때 도쿄올림픽 홍보영상 8분짜리 있는데 한번 봐라. 꽤 재밌다.
얘넨 도라에몽,슈퍼 마리오,헬로키티 등등 이런거 등장시킨다.
여기서 중요한건 내가 위에서 계속 말했듯이 세계인이 '좋아하고 빨아주냐'가 아니라 '그냥 알고 있냐'다.
도라에몽,슈퍼 마리오,헬로키티 같은 애들은 솔직히 시발 문명국가에 거주하는 사람이면 애새끼고 어른이고 거의 다 아는게 팩트아니냐?
내가 시발 베이징이랑 도쿄 들먹이면서 일본,중국 빨고, 런던 올림픽 극찬하니까 사대주의자 병신으로 아는 새끼들이 있을까봐 걱정인데
나 진짜 사대주의 아니고 그냥 이거 진짜 걱정되서 글 싸는거임 시발.
뭐가 그렇게 걱정이 되냐고? ㅋㅋㅋㅋㅋㅋ
14년 인천아시안 게임 사진 몇장 보여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걱정이 되냐 안되냐?
물론 아시안 게임이랑 올림픽이랑 사이즈도 다르고 아시아에서 케이팝이 인기 좋은 것도 인정하고 들어가도
니네가 봤을 때 어때보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픽 4개 대회와 20년 도쿄 올림픽 예시를 보면 알겠지만
컨텐츠의 포인트는 이거다. '전 세계인의 공감'
올림픽과 그리스 로마신화를 앞세운 그리스.
나침반과 화약,종이를 들먹이며 짱깨 스타일 특유의 부를 과시한 중국.
산업혁명,비틀즈,미스터빈,베컴,007에 이어 여왕과 댕댕이까지 동원한 영국.
아마존과 쌈바,보사노바,지젤번천으로 선방한 브라질.
그리고 수많은 네임드 게임과 애니 캐릭을 내세울 도쿄까지 솔직히 모두모두 박수를 쳐주고 싶다.
물론 동계올림픽과 하계올림픽의 성격이 다른 것은 있지만 이번 평창 올림픽은 그딴거 빼고도 존나게 중요하다.
우리는 88에 하계 올림픽을 개최했고 02때는 월드컵을 개최했다.
따라서 통일이 되기 전까지는 올림픽이나 월드컵은 개최할 이유가 딱히 없다.
(대신 통일되면 무조건 가능하다고 봄. 통일 우리는 하나 퍼포먼스 펼치기로 약속하면 감성팔이 ㅆㅅㅌㅊ 세계인의 축제에 아주 부합)
그렇다면 이번 평창 동계 올림픽이 통일 되기전 마지막 메이저급 개최,
다시 말해서 남한 단독으로 개최하는 마지막 네임드급 대회다.
그럼 케이팝 말고 컨셉을 어떻게 잡을까 생각해보자.
18년이 평창 올림픽이니 정확히 30년 전 88 서울 하계 올림픽 개막식을 보면
이때 굴렁쇠 소년하고 태권도. 그리고 코리아나의 손에 손잡고가 존나 히트였다.
(굴렁쇠 소년을 14 아시안 게임에서 활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병신들)
솔직히 88년에는 우리가 좆도 뭐 있겠냐?
컨텐츠는 고사하고 개 쥐좆도 없으니 그냥 우리꺼 밀어 부친거다.
여백의 미를 운동장 한복판에 애새끼 하나 데려다 놓고 굴렁쇠 밀면서 끝까지 가는거 그냥 보여주는 걸로 표현하고,
태권도 단체 군무와 단체 격파로 태권도로 보여줄 수 있는 제일 멋있는 것 그냥 보여주는 거다.
훗날에야 불구덩이에 비둘기 넣었니 성화 봉송 실패니 지랄 떨면서 최악의 개막식 평가 나오지만
그때는 존나 신선하다는 평가와 함께 호평 일색이었다.
아예 세계인이 모르니까 모르면 이제부터 알면되지 하는 느낌으로 그냥 밀어부쳤다.
이 때쯤에 우리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 이런 말 나오고 그랬던 것 같음.
케이팝이 나쁘다는게 아니다.
하지만 케이팝으로 전 세계인의 공감을 얻는 것 또한 너무 어렵다.
위에서 언급한 각 나라들의 컨텐츠는 10-20년동안 노력해서 가지게 된 명성이 아니다.
만만해 보이는 일본 게임이랑 애니만 봐도 저 새끼들 60년대부터 밀어부친거다.
보사노바랑 삼바는 흑노예들꺼 보고 백인들이 전 세계로 가져간거고.
싸이 강남스타일?
강남스타일이 나쁘다는 것이 아니라 강남 스타일이 히트한지 6년 지나서 그런 네임드급 축제에서 공연한다는 것이 좀 그렇다는 거다.
차라리 행사 BGM 정도로 분위기를 띄우는 정도의 곡이면 아주 ㅆㅅㅌㅊ겠지만 단독 공연으로 떼로 몰려나와서 말춤출 생각하면...하아..씨바꺼...
그런거 하지말고 전세계인(아시안만 공감하는거 말고 전세계 흑인,백인포함)이 우리나라에 대해 적극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로
공연을 구성하여 한국의 장점과 분명히 우리가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홍보하고 자랑하는게 맞지 않나 싶다.
문제는 분명 위에서 지시내리는 틀딱 병신들이 병신중에 개병신이란거다.
이 세대는 먹고살기 바빠서 그냥 공부해서 시험 잘보고 출세하는 법만 배운 세대라서 진짜 창의력이나 문화 컨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옆집 시베리안 댕댕이만도 못한 것 같다.
포켓몬 고가 뜨니까 한국형 포켓몬 고를 생각한게 이 세대다 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이 병신들은 포켓몬 고가 증강현실이라 히트친줄아는 개빠가새끼들이다.
아니 시발 포켓몬이란 컨텐츠, 즉 다시말해 피카츄,꼬부기니까 그거 잡으러 속초까지 가는거지
틀딱 병신들의 명령에 의해 만들어진 한국형 포켓몬 고를 하러 어떤 애미뒤진 개병신이 속초까지가냐?
그런 개 씹쓰레기 캐릭터는 집 근처 편의점에 실제로 존재해도 안잡으러 가는게 팩트라는 걸 인지자체를 못한다.
그거 말고도 대형 비빔밥, 외국인들한테 김장담그기 막노동 체험 이런 개병신 짓을 종합적으로 주도한 애들이라 너무 걱정이다.
이 빡통들한테 맡겨서 전 세계 조롱거리가 되느니 지금이라도 말도 안되는 것은 못하게 막아야 최소한의 쪽은 살릴 수 있지 않나 생각한다.
존나 빡친 상태로 급하게 써서 두서없긴 한데.
아무튼 3줄 요약하면
1 케이팝은 안됨.
2 다른나라 컨텐츠 봐라 씨바꺼.
3 틀딱 씨발련들아 말춤시키면 죽여버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