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jpg



9월 휴가표 정리하다가 울부짖었다

김치년들 생리휴가 ㅆㅅㅌㅊ?



201408291939371434_h.jpg 

제목_없음.jpg


(묻혀서재업)


회사 김치년들 탕비실에 서로 모여가지고 "추석때 누가 더 힘들게 일하느냐" 가지고 빽빽댐


1등으로 뽑힌 언냐가 "나는 친척들이 대가족이라 매끼마다 35인분을 만들어야한다"고 울분을 토하더라


씨발 나는 군대있을때 연대취사병이라 960인분을 6명이서 2년동안 만들었는데 말이지.. 매끼당 거의 160인분


씨발년들 진짜 군대 딱 1주일만 갔다오면 추석때 35인분 만든다고 지랄하는일 사라질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