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게이다.
남자들의 대결이라면 뭐니뭐니해도 스타크래프트 아니겠노?

ㅍㅌㅊ ?? 미국서버다.
이건 스타2 유저사이에서 가장 확실한 인증으로 불리는 인증법이다.
업적란에서 본인만 설정할 수 있는거다.
보이노?
ㅅㅂ 히키아다 게이인데 게임이라도 잘해야지 않겠노?
뭐... 가장최근 대전기록이다. 승률 ㅍㅌㅊ??
http://nios.kr/ = 스타2 랭킹 사이트 직접가보라 이기야 ㅋㅋ 스타2 해본게이는 알겠지만 이렇게까지 인증하면 주작 절대아니다.
http://us.battle.net/sc2/en/profile/4456996/1/lllIIIIIlll/ = 내 계정 프로필
주작얘기 하는 새끼 나오면 저아이디로 들어가서 나랑 스타2 맞짱깐다. ㅇㅋ?
뭐 너무 자랑질했나? ㅁㅈㅎ 주던 맘대로 하라 이기야. 난 그냥 1등 찍어서 자랑하고싶어서 쓴거다. ㅋㅋ
참고로 프로지망생 아님. 걍백수인데 프로제의도 몇번왓었다. 히키라 숙소생활 무서워서 거절함. 일게이답노 지금은 취미로 게임한다.
뭐 그래도 천조국을 점령했으니까 여러가지 재미난 정보를 알려주지 않을 수 없잖아?
저기 보이는 Hitman , PuCK , hydra 등등은 프로게이머들이다.
히트맨은 운영아예모르고 올인전략만 존나쓰는 새끼다. 근데 알고도 못막을정도로 강력하게 잘써서 배안째고 최대한 안전하게 하면 그냥 이긴다.
푸크는 걍 병신이다. 간찰스마냥 간을 존나 잘보면서 맞춤대응만 하는 새끼다. 나한테 존나 처털리고 나피해서 대전검색한다 ㅋㅋ
히드라는 한국 프로게이머 신동원 인데 한번도 못붙어봤다.
현재 스타2는 한국 > 유럽=북미 >> 중국 >>> 동남아 순으로 수준이 높다.
나도 한국서버에선 50등안에 못든다. 60등~100등 정도 한다.
현재 내가 생각하는 테란은 이렇다.
저그전은 존나 피지컬 싸움이다. 꾸준한 생산력, 최적화능력, 멀티태스킹, 상당한집중력, 상당한컨트롤, 상당한 힘겨루기 이모든걸
잘해야 한다. 내가 제일 피곤한게 저그전이다 ㅆㅂ 저기 7패중 저그한테진게 4번이나 된다.
특히 만발의정원 , 세종과학기지 같은 멀티먹고 수비동선짧고 힘싸움위주 맵일수록 저그에게 유리하다.
토스전은 초중반 싸움이다. 토스전은 생각보다 몸이편한데, 서로 잘먹고 간만보고 크다가 남자답게 크게한방 하고 둘중하나가 운지한다.
토스전은 의료선 타이밍에 트리플못먹게 트리플,본진,앞마당 이중 빈틈있는곳을 노려 집중공략한다.
토스전은 무조건 끝낼 수 있을 때 끝내야 한다. 토스전은 안전하게 하는게 제일 불안전하다. 승률잘나오려면 첫한타에 올인해야한다.
무슨뜻인즉, 현재 지뢰로 인해 선기사단 빌드는 사장되었다. 거의무조건 점추+거신 체제인데 첫한타는 무조건
테란이 유리하다. 의료선타이밍에 던지지만 않으면 첫한타는 테란이유리하다. 그 다음한타부턴 첫한타를 어떻게 하느냐에 달렸다.
무조건 고위기사의 폭풍이 준비되기 전 거신체제일때 치즈가거나 끝내야한다. 무조건 첫한타에 뽕짜서 끝내는거다.
가장 좋은타이밍은 테란이 2/2업되고 인구수가 190쯤 찼고 토스 폭풍업되기 30초전이다.
테테전은 빌드싸움이다.
선가스로 시작해서 12가스 13가스 15가스 노가스더블 생더블 거의 이렇게 나뉘는데,
빌드상성은 선가스 = 15가스 > 13가스 > 선가스 등이고, 12가스는 사신출발할때 간다.
노가스, 생더블은 가끔나오는데 상대가 선가스가 아니면 유리하게 먹고 들어간다.
테테전은 정은이처럼 눈치를 존나 잘살펴야하고 존나 서로 졸렬하고 야비하게 빈틈만 노리면서 싸운다.
정직하게 한타? 거의 안일어난다. 탱크 퉁퉁포일때 기습으로 덮치거나 본진에 폭탄드랍하거나 그런식으로 싸우는게 좋다.
메카닉은 닥치고 수비만 쳐하다가 후반에 우직하게 밀고들어가는건데 난 바이오닉만 써서 잘모른다. 메카닉을 뚜카패는법만 안다.
메카닉은 무조건 트리플먹으려할때 한번 소모전해야한다. 소모전을 제대로 했다면 움츠러들면서 트리플을 못먹거나
무리하게 먹더라도 본진이나 앞마당등 빈틈이 생긴다. 거길 제대로 해집어놔야한다.
메카닉은 초중반에 빈틈제대로 공략안해서 후반가서 빈틈이 하나도 없어지면 통합진보당 처럼 8:1로 불리하다.
뭐.. 일베에 스타2하는 게이가 얼마나 있겠노? 그냥 흔들으라 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