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IjUuw




게이들아 안녕?? 얼마전 뉴스를 보는데 헐... 하는 뉴스를 접했다.


게이들도 봤을거야. 




'발로 밟아 늘린' 수입 삼겹살 軍에 납품


(사진=이미지비트 제공)


'국내산 둔갑' 군부대 8곳에 3년 가까이 유통

[CBS노컷뉴스 전솜이 기자] 수입 삼겹살을 발로 밟아 길이를 늘여 국내산으로 둔갑시킨 뒤 군부대에 납품해 거액을 챙긴 돈육업체 직원들이 검찰에 붙잡혔다.

서울서부지방검찰청은 농수산물의원산지표시에관한법률위반 혐의로 A 영농조합법인 대표 한모(51) 씨를 구속기소하고 직원 김모(49) 씨 등 4명을 불구속기소했다고 24일 밝혔다.

한 씨 등은 지난 2010년 9월부터 지난 7월 중순까지 미국, 캐나다, 칠레 등에서 수입한 삼겹살을 국내산으로 둔갑시켜 8개 군부대에 약 46톤(6억 2000만 원 상당)을 납품한 뒤 1억 4000만 원가량의 시세차익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검찰 조사 결과 이들은 국내산 삼겹살에 비해 길이가 짧게 절단돼서 나오는 수입 삼겹살을 국내산인 것처럼 위장하기 위해 수입 삼겹살을 발로 밟아 길이를 늘이기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은 이렇게 국내산으로 둔갑한 삼겹살을 군부대에 kg당 13000원 내외로 입찰해 낙찰받은 뒤, 실제로는 kg당 7000원 내외에 불과한 수입 삼겹살을 납품시켜 억대의 시세차익을 챙길 수 있었다.

검찰은 군부대나 학교 등 대량소비처의 경우 저가로 입찰한 뒤 원산지를 속여 납품하는 유사 사례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계속해서 단속할 예정이다.






무슨 뉴스냐면


군부대에 고기남풉하는 업자가 단가가 싼 폭이 좁은 수입삼겹을 발로 밟아서 폭을 늘린다음


국산삼겹이라는 택을 붙여서 수입으로 훼이크를 써서 팔아먹은 천하의 개색기 뉴스야. 


그래서 게이들에게 내가 정보를 알려줄려고 오늘 준비했다.  바로 짤을 보고가자.




자 첫번째 수입삼겹살. 난 시중에서 많이 볼수있는 오스트리아산(오스트레일리아 호주 아니다. 히틀러 성님 고향인 오스트리아임)


이 삼겹이 늬들이 바로 삼겹살집에서 1인분 200g에 사 쳐먹는 그 삼겹살임. 근데 실제로 무게 달아보면 200g 다 안주고


170g정도 줌. 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집 사장 인심 ㅍㅌㅊ?? 2장썰어서 170g에 맞춰서 달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늬들은 싸구려 수입삼겹을 ㅈㄴ 비싼가격에 엌ㅋㅋ삼겹살 마싯쪙 ㅠㅠㅠㅠ 하고 쳐먹는거다. 호구 ㅍㅌㅊ??


수입삼겹1.jpg






자 이제 국산삼겹을 보자. 10월 18일에 도축한 쌔끈한 국산 냉장 미(껍데기 有)삼겹 비주얼이다. 양심적으로 국산삼겹 판다. 내 마인드 ㅍㅌㅊ냐?


국산도 마찬가지고 수입도 마찬가지지만 모두 껍데기가 있는삼겹이 있고 없는 삼겹이 있다.


껍데기 있는 삼겹은 미삼이라 부르고 없는삼겹은 그냥삼겹 3mm(지방두께) 삼겹이라고 부른다. 


난 그래서 수입삼겹은 껍데기 없는것만 쓰고 국산삼겹은 껍데기만 있는걸 쓴다. 그래서 손님들한테도 자신있게


국산은 껍데기가 있고 수입은 껍데기가 없어요. 라고 말한다. 껍데기 없는 수입삼겹에다가 껍데기를 붙여서 팔수는 없지않겠盧??


원산지 지키는 나 ㅅㅌㅊ??국산삼겹.jpg







자 이제 문제의 수입과 국산 삼겹을 비교해보자. 게이들이 아무리 장애인이지만 사진 볼줄은 알지?


밑에 짤을 봐라. 뭐가 국산이고 뭐가 수입인지 바로 싸이즈 나오지?? 폭차이도 보이냐??


그렇다. 바로 밑에있는 수입삼겹을 발로 밟아서 위에있는 국산삼겹처럼 넓적하게 만들기 위해서 그런 뺑끼를 썼던거다.


위에 국산삼겹 盧오오란 돼지껍데기 보이냐? 사진이 정육점에서 찍은 사진이라 그렇게 색은 盧람.



폭차이.jpg




게이새끼들아 알겠盧?? 국산삼겹과 수입삼겹의 차이를....


그래서 게이들이 삼겹살 사먹을때 수입을 국산이라고 속이는 사장님의 화려한 언변에 속지않도록 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그 도시락같은 용기에 붙어있는 스티커?? ㅋㅋ 그거 스티커 나오는 저울(라벨저울)만 있으면 100% 조작 가능하다. 그러니까 그딴건 쳐보지마 ㅄ들아.









고기 잘사는 법을 알려준다. 




1. 고기는 절대 포장되어 있는 고기를 사지마라. 


이렇게 포장된거 사지마라 이기야. 


고기 보이지?? 위에 껍데기 없는 삼겹은 수입 / 밑에 껍데기 붙은 넓적한 삼겹은 국산삼겹.... 보면 알겠니?


막말로 크기 비슷하고 껍데기 차이만 없다면 국산 2-3장 사이에 수입 1장 넣으면 아무도 모름...  난 그렇게 장사안함 헤헤


삼겹살들1.jpg











바로 밑에 보이는 덩어리를 새로 썰어달라고 해라 이해했盧??


수입삼겹2.jpg


대형마트 가서 저런 도시락에 포장된거 그대로 담아오는 사람 있는데 레알 노답 ㅡㅡ;;;


그거 언제 패키징 된건지도 모르고 중간에 무슨부위 섞였는지도 모른다. 대형마트를 그정도로 믿는다면 그냥 


포장된거 담아오면 됨. 



이해했지?? 고기는 무조건 덩어리를 눈앞에서 썰어달라고 해서 사와라 











2. 다짐육은 절대 포장된거 사지마라.


다짐육.jpg


특히 이딴거 사는사람 레알 盧답..... 저 다짐육에 뭐가 들어갔는지 뭘로 다졌는지 게이들이 알겠盧??


역시 덩어리를 새로 꺼내서 썰어달라고 해라. 눈에 보이는걸 썰어서 눈으로 볼수있도록 다져달라고 해라. 신선함 ㅍㅌㅊ?


다짐육을 하려면 냉동고기는 안되기 때문에 냉장보관된 고기로만 쓸수있으니 더 유념해라. 병신들아 마트가서 저딴거


그냥 집어오지말고.... 요리게시판 가서 고기재료 저런거 사오는 병신들 역시 레알 盧답











3. 고기는 밑에있는걸 사라


등심1.jpg


이게 자게이들이 질질싸는 꽃등심이다. 마블링 ㅍㅌㅊ??


근데 이거 맛있다고 사오는 새끼들은 역시 레알 盧답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









등심2.jpg


보임?? 밑에 있는 고기가 훨씬 맛있어 보이지? 당연히 맛있어 보이지... 밑에 있는 부위가 더 좋거든ㅋㅋㅋㅋㅋㅋ


장사하는 입장에선 당연히 덜 좋은것 먼저팔고 좋은건 나중에 팔게 마련이다. 그건 어쩔수 없는 현실이다.


지금 보는 꽃등심을 누군가 한번에 다 사가면(약 4근 2.4kg) 좋겠지만 절반이나 1근정도 살때 위에꺼 사는사람은 ㅄ 인증 ㅍㅌㅊ?


윗층 앞쪽에 보이는것들은 좋은거지만 3-4장 뒤부터는 좀 구린거 섞임ㅋㅋㅋㅋ 게이들 이해했盧??








死줄요약.


1. 국산 삼겹살은 수입 삼겹살보다 훨씬 넓적하다. 그걸로 국산, 수입 구분이 가능하다.


2. 고기를 살때는 절대 도시락에 포장된거 사지마라. 호갱인증 하는거다. 새로 썰어달라고 해서 사라.


3. 다짐육은 절대 포장된거 사지마라. 그게 뭘로 다진 다짐육인지 아무도 모름... 음식은 만드는거 보면 못먹는다.


4. 삼겹살 같은부위는 좋은부위나 나쁜부위가 맛차이가 별로 없다. 근데 소고기는 아랫층에 먼저 깔게된다. 조금씩 살땐 아랫층에 있는

고기부터 사자.




다음편에는 돼지고기 잘사는법과 음식별 맛있는 부위 추천해준다.


게이들아 고기 맛있게 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