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남탓하네 못난 새끼들.ㅋㅋㅋ
자력으로 올라가야지... 맨날 남의 나라 경기보면서...  경우의 수 지랄하면서 형제국, 나쁜놈 지랄하고 앉았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