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베스트 저장소
'
'
검색
일베
일간-베스트
- 인기글
- manhwa
- 정보글
정치-베스트
- 인기글
일반/짤방
걸그룹
고민상담
애니메이션
잡담
짤방
사회/정치
뉴스/이슈
사회
정치
교육/문화/정보
OTT
공포/미스터리
과학기술
대학
도서
랜선역사
로고/퍼스나콘
미용/패션
사진/영상
스마트폰
애완동물
여행
영화
요리
음악
자동차
컴퓨터
스포츠
농구
배구
승부
야구
축구
헬스
게임
LoL
게임
던전앤파이터
디아블로2
디아블로4
리니지클래식
리듬게임
메이플스토리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뱀피르
붉은사막
블리자드
아이온2
아키에이지
지난게임
고전게임
경제
가상화폐
부동산
주식
핫딜
서브ⓢ
골프ⓢ
낚시ⓢ
다이어트ⓢ
딸배ⓢ
리워디ⓢ
메모/일기ⓢ
밀리터리ⓢ
바이크ⓢ
불교ⓢ
수능ⓢ
수용소ⓢ
자전거ⓢ
합성ⓢ
전체메뉴
공지
공지
문의 (구. 건게)
글 수
정치-베스트
목록
[실정은 이런데...] 광주·전남 가뭄에 하루 물 61만t…"4대강 보 '물그릇' 활용"
부처님son바닥
https://www.ilbe.com/view/11617323049
복사하기
4
2026-06-28
12:28:25
광주·전남 가뭄에 하루 물 61만t…"4대강 보 '물그릇' 활용"
https://www.metroseoul.co.kr/article/20230403500513
짤>>
가뭄때는 농업용수 부족은 고사하고,
먹는물, 생활용수도 모자랄 판이구만...
그 곳에다가 두개의 반도체 공장을 짓는다고?
대체, 어느x 머가리에서 나온 미친 발상이냐?
글구,그짝 너그 영산강 4대보 철거운동 맨들은 우짜노?
ㅉㅉㅉ
(중략)
(중략)
일베로
42
민주화
0
image.jpg (288.6KB)(9)
image.jpg (208.0KB)(8)
이전글
다음글
목록
스크랩
새로운 알림
전체삭제
닫기
6월 29일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