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가뭄에 하루 물 61만t…"4대강 보 '물그릇' 활용"

https://www.metroseoul.co.kr/article/20230403500513

짤>>
가뭄때는 농업용수 부족은 고사하고,
먹는물, 생활용수도 모자랄 판이구만...
그 곳에다가 두개의 반도체 공장을 짓는다고?
대체, 어느x 머가리에서 나온 미친 발상이냐?
글구,그짝 너그 영산강 4대보 철거운동 맨들은 우짜노?
ㅉㅉㅉ


(중략)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