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한테 뭘 믿고 맡기냐ㅋㅋㅋ
한국 경제 이렇게 만든 것도 일제시대에서 교육받은 사람들임

반면에 여기서 교육받은 사람들은 끝났어 이 판에서 더 못 큼 ㅋㅋ

만약에 자존심때문에 일본감독 안 쓰잖아? 그 사고자체로 끝났다는 거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