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봤자 이제 k팝엔 한국어 가사도 안들어가고 

한국인도 아닌 태국인 리사만 헐리웃 진출해 수천억 재산 모아서 월드스타 대접받으며 슈퍼카 모으지

한국인한테 돌아오는것도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