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은 부치랬는데....
정치를 하는게냐? 가문에 영광을 누리느라(?) 도끼자루 썩는줄도 모르고 있는거냐?
대통령이란 자가 귀국 하자마자 버젓이 송영기리를 불러서 독대만찬도 하고
저렇게 당무에 깊숙히 관여를 하고 있는데도....
당신들은 눈도 없고 주댕이도 없냐?
손가락이라도 놀려서 "명백한 당무개입이고 탄핵될 수 있다"고 싸질르며 겁박이라도 해야 하는거 아니냐?
권력에 취하다 못해 파묻혀서 잠자고 있느냐?
으이구~! 코고는 소리가 들려오는구나.
ㅉㅉ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