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비기고 조2위가 오히려 낫다 ㅇㅈㄹ ㅋㅋㅋㅋ
응 패배 ^^
남아공 이기면 된다
응 개발려 ^^
아직 32강 경우의 수 남고 갈 가능성 높다
독일패
스웨덴 일본 무승부
스포츠가 무슨 니들 각본대로 흘러가는줄 아냐 씨발 ㅋㅋㅋ
한국은 팬들부터 대가리가 잘못됨 ㅋㅋㅋ
멕시코 비기고 조2위가 오히려 낫다 ㅇㅈㄹ ㅋㅋㅋㅋ
응 패배 ^^
남아공 이기면 된다
응 개발려 ^^
아직 32강 경우의 수 남고 갈 가능성 높다
독일패
스웨덴 일본 무승부
스포츠가 무슨 니들 각본대로 흘러가는줄 아냐 씨발 ㅋㅋㅋ
한국은 팬들부터 대가리가 잘못됨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