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비기고 조2위가 오히려 낫다 ㅇㅈㄹ ㅋㅋㅋㅋ

응 패배 ^^

 

남아공 이기면 된다

응 개발려 ^^

 

아직 32강 경우의 수 남고 갈 가능성 높다

 

독일패

스웨덴 일본 무승부

 

 

스포츠가 무슨 니들 각본대로 흘러가는줄 아냐 씨발 ㅋㅋㅋ

 

한국은 팬들부터 대가리가 잘못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