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물구석에 일진무리처럼 보이는 가출팸? 문신하고 존나 불량스러워 보이는 남녀무리들 텐트치고 거기서 노숙하던데 옆에 지나가는데 지들끼리 씨발년아 어쩌라고 쌍욕하다가 노인분들이 먹을거 공짜로 챙겨줄때만 착한척 감사합니다 화이팅 ㅇㅈㄹ하드라 끼니 공짜로떼울수있으니까 거기 빌붙어사는 느낌이엇슴 선거때매 온게아니고

건물구석에 일진무리처럼 보이는 가출팸? 문신하고 존나 불량스러워 보이는 남녀무리들 텐트치고 거기서 노숙하던데 옆에 지나가는데 지들끼리 씨발년아 어쩌라고 쌍욕하다가 노인분들이 먹을거 공짜로 챙겨줄때만 착한척 감사합니다 화이팅 ㅇㅈㄹ하드라 끼니 공짜로떼울수있으니까 거기 빌붙어사는 느낌이엇슴 선거때매 온게아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