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국 중공은  400%의 수수료를 때림
단수 비자는 93달러, 복수 비자는 186달러로 무려 5배나 대폭 인상 ㅋㅋㅋ

혈맹 한국 미국은 무비자 입국이라서 수수료 0원임 ㅋㅋㅋ


14억 인구 중에서
한 1억만 일본에 간다고 해도 진짜 떼돈 버는 거 아니냐
일본이 미개한 중공놈들 다룰 줄 아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