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원도 없고
돈도 없는
거기에 지정학적 위치까지 좇같은
한국이 지금가지 경제 발전을 이룬건
원조가카의 새마을 운동과 같은 노동을 중시하고 우리도 잘살아보자 근면성실하게 일하는 한국인 인적 자원 하나 였음
그런대 문재앙 윤석열 이재명 세명 전부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을 개병신 만드는 노동의 종말을 만들어버림 ㅋㅋㅋ
이제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는 새끼들은 개병신중에 개병신 취급받고
일하는 척하면서 주식창보고 부동산 임장가는게 국룰이 되버림 ㅋㅋㅋ
솔직히 누가 일하냐 대출 이자 낼려고 그냥 회사에 있는거지 내가 여기서 성장하겠다는 생각 자체가 없잖아 ㅋㅋㅋ
회사에서 존나 열심히 일하고 승진해봐야
그냥 코인 주식 딸깍이 훨씬 돈 많이 버는데 누가 일을 하냐고 ㅋㅋㅋ
이건 조선인들 DNA에 깊숙히 새겨져서 이제 아무도 열심히 일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