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인데다가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는 나오지도 못함
출전횟수 미달로 챔피언스리그 우승선수로 쳐주지도 않음
애초에 FA컵 아니면 주전명단에도 없는 선수한테 에이스라고 과하게 띄워주는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