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자피 곧  뒤질날도 얼마 안남아서  사과하면서 인생을 보내기엔  남은 수명이 아까워서 안하는거임



누가 뭐라해서  사과하라고하면



어자피  뒤지면 그만이야~  라는 사고방식이   본능적으로 몸에 벤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