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이제 무슨 일기처럼 한번씩 쓰게 되노
끝까지 싸워주는 시민들 지원하러 고고
나눠준 인증은 뭐 어제 나눠준거^^
아무튼 오늘또 가서 2-1번출구부터 2-5번출구위주로
11시 넘어 나눠줄꺼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