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안보이다가 현사태에 존나 쫄리시작한건지 모습을 드러낸 쏘렌토 분탕새끼





전에 지 애비가 음주운전하다 두번 걸렸다고 직접 댓글남긴적 있음
내가 저놈 댓삭하기전에 바로 캡쳐해서






저놈 나타낼때마다 이거 올리면 잘긁히더라 ㅋㅋㅋㅋ
그전까지만해도 지애비가 음주전과자인건 부정은 안하더니만





????






음주전과자인게 부끄러워졌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비가 그 모양이니 자식새끼가 일베드가서 허구한날 분탕질이나 하는구나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