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시간대 간식 이모야표 수제 햄버거


 

 

찢재명아

평화 집회를 무슨 명분으로 해산 시킬레

이미 평화시위 메이져 외신 보도 타서

만약 찢이 무력동원 강제진압 행사 하면

평화시위 탄압 명분이 되므로

자유민주 진영 국제사회의 공분을 불러오고

자유민주 진영의 수장이며 동맹국인 미국이 개입한다.

평화시위 무력동원 강제진압은 동맹국으로서의 개입 명분이 확실하거든

이거시 그동안 트럼프가 기다려온거임

디테일한 보고서 다 받아보고있고

주시하고 있겟지

현재 견찰이 하는 집회측 긁기 행동은 집회측에서 먼저 폭력을 쓰길 유도하는 전략임

시워대가 폭력을 썼으므로 공권력 동원 진압할수밖에 없다는 명분을 만들기 위해서지

말려들면 안된다

분명 분탕들이 폭력조장 할거임

분탕 색출조 편성하고 감시 순찰 해야됨

 

박근혜 사기탄핵의 실질적 공작 주도 몽통은 중공이다.

박근혜가 중국 방문하고 귀국후 경제인 연합회

만담장에서 경제인들에게 현재 한국경제는 중국에 기대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는데 이럴경우

중국 리스크 발생시 한국 경제규모로는 감당이 안되니 동남아와 남아메리카로도 진출하여 다변화된 시장개척 방향으로 힘써주라고 했슴

즉 중국은 리스크대비 적절한 규모에서 교류하며 단물만 쪽쪽 빨아먹고 다변화된 시장개척에 나서주라고 당부했거든

한마디로 중국 가보니 까닥하면 한국 경제가 중국의 코에 꿰여 끌려다닐 판이란걸 눈치챈거임

방문후 의원교류 협력 일환으로 당시 한나라당 김무성, 유승민등 친중 의원들이 중국 방문하고 체류 마지막날 김무성이가 정치권에서 처음으로 한국은 내각제가 필요하다고 기자 인터뷰했슴

이건 김무성 패거리들이 시진핑 지령하에움직였다는거임

박근혜가 중국 손절칠 낌새가 보이니 친중파 의원들 포섭해서 사기탄핵을 진행시킨거임

내각제가 자당에서 처음 거론되니까 

박근혜는 공식석상 에서 한마디함

내각제말은 일각의 가치도 없으니 입밖에 내지말라고 단칼에 거부함

이후부터 중공 콘트롤에 따라 김무성 주도의 탄핵 공작이 본격화 된거임 좃티비시 홍영표는 언론 선동 핵심주도자다.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

 

조직적인 부정선거는 레카 사기탄핵 이후부터다

박근혜가 사기탄핵당한 진짜 이유 간단정리(뇌피셜이지만 절대적 팩트임)

https://m.ilbe.com/view/11617075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