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는 맞는데, .... 덮고 갈 것이 정치적 현실주의 아닌가?

안덮을 방법이 없음. 

안덮을 방법이 있게.... 모든 것이 무르익은 상황까지 만들 생각..... 이건 어려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