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레버레지 수익 반납하고 하닉 곱버스 탔다이기...

 

다행히 계좌는 정상화 됬는데

 

장 마감때 내가 어버버 하니깐 

 

천안 버스기사 마냥 문을 안열어주고 버스가 그냥 출발해 버려서 못내렸다...

 

보신도 된 느낌이다 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