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D 거래소 계정을 하나 더 파려고 하는데 두 곳 중에서 결정장애가 왔습니다.

XM은 190개국 이상 서비스하는 인지도에 $100 가입 보너스가 끌리고,
M4 Markets는 최소 예치금 기준도 낮고 최대 1:5000 레버리지라는 조건이 매력적이라 고민이 되네요.

보니까 두 브로커 모두 인베스팁 통해서 가입하면
거래 수수료의 25% 정도를 다시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어서 비용 조건은 비슷한 것 같은데, 실
제 매매할 때 MTS 앱 편의성이나 서버 안정성은 어디가 더 나은가요?
실사용자분들의 피드백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