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의 누군가들은 존나게 웃고 있는데

대부분은 불행에 허덕이네 ㅋㅋㅋ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민주당 개새끼들이 다 뒤져야 한국에 평화가 온다니깐 ㅋㅋ 

양키들은 반도체마저 즈그들이 다 하겠다고 지랄 염병이지 

라도들은 반도체 라도땅에 지어서 쪽쪽 빨아먹어야 한다고 개지랄 떨지 

짱개들은 한국을 속국 만들겠다고 지랄 염병이고 ㅋㅋ

진짜 나라가 위기 중의 위기다 

자영업자들은 뒤져나가지 

그와중에 여자들은 경찰 40퍼센트 뽑아서 치안은 안지키는 그냥 월급루팡 공무원만 존나 만들어놓지 

무슨 공공기관에서는 중소기업도 여자 대표 기업 제품 반드시 사도록 강제해서 수준 떨어지고 퀄리티 낮은 제품에 세금 쏟아붓지...

진짜 나라가 아수라장 아사리판 개판 오분전이다 씨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