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감안하더라도 디자인이 압도적이라 어로스 마스터로 살짝 기울긴했는데 
게이들생각은 어떠냐??? 어마가면 병신인가? 무조건 뱅가드가야 하냐?
뱅가드는 생긴게 너무 못생겨서 어떻게 해야하냐 지금 이거때문에 컴못맞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