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기는 여자친구보다 더 어려운 놈일세 ㅋㅋㅋ
줄듯 말듯 줄듯 말듯 하고다가 결국 포기해서 에라이 ㅅㅂ 하면 그때 꼭 다시 양전 시켜서 희망을 심음
이 새기..ㅋㅋㅋ 운전수가 진짜 연애의 달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