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이젠 노래할때 입모양도 정확하네


오늘은 시원 쌀쌀해서 매운게 땡겨서 찜용갈비 샀다

매갈(매운 돼지갈비찜) 시작~!


초벌로 맛술+통후추 넣고 5분정도 삶아주고 먹기좋은 크기로 손질


무랑 고기랑 비슷한 크기로,.,,무를 좋아해서 듬뿍 넣었다


땡초+무+양파+마늘+생강 갈아주고 액젓,맛술,조청,고추가루,후추가루 섞섞



뚜껑닫고 중강불로 30분 조져줬다 



버섯이랑 양파 고추 넣고 5분더 ㅎ 

혹시 모자란 간은 이때 소금이나 설탕,고추가루 추가하삼 ㅎ



완성 ㅎㅎ~ 초간단


새로 처음 보는 맛이 있길래 궁굼해서 한잔만 먹어 봤다 ㅎ

맛은 그냥 파워에이드 같은거네 운동하고 물 대신 마시면 좋을듯


잘만든 돼지갈비찜은 소갈비 보다 나은듯 ^,.^

개인적으로 탱글 거리는 살 맛이 좋노.


스읍...매울땐 무 한입,,


잘 익은 무도 밥 도둑이지 흐흐 

오늘도 잘 먹었다 ^..^

 

 


 

7일부터 개정 되면 일베 없어 질거라는데 ㅠㅠ

20렙 찍고 싶었는데 아까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