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도 올라야지 씨발ㅋㅋㅋ

다시 윤석열 때로 돌아왔잖아

그냥 코스피는 전자닉스가 올린거 맞네 씨발년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