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카드 충전하려고 하는데
내 앞에 얼추 봐도 80정도 된 어르신이 보이더라
근데 교통카드를 충전을 하시길래
"무료승차 아니세요?" 여쭤보니까
"나는 먹고 살만한데 젊은이들한테 부담주기 싫어서요" 라고 하시더라
진짜로 본인 감동 먹음

교통카드 충전하려고 하는데
내 앞에 얼추 봐도 80정도 된 어르신이 보이더라
근데 교통카드를 충전을 하시길래
"무료승차 아니세요?" 여쭤보니까
"나는 먹고 살만한데 젊은이들한테 부담주기 싫어서요" 라고 하시더라
진짜로 본인 감동 먹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