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인들 대부분 불쾌한 골짜기 처럼 생겨먹음

 

일본것들은 요괴 같고

 

중국놈들은 씹다만 껌 반죽같이 찌그러진 면상

 

한국인들은 그냥 인두겹쓴 곤충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