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말 한마디 안 통하고 원망과 울분만 가득했다.

누가 더 잘못했는지 판가름 할 수도 없고 답이 없는 갈등이었다. 

결국 서로 연 끊고 산지 5년정도 되었는데 편하다. 


가족들하고 사이가 좋은 일게이들은 앞으로도 계속 잘 지내길 빈다.

다만, 사이가 안 좋은 일게이들은 과감히 연 끊고 살아도 나쁘지 않다는 말 해두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