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혁이 입장이 아니라 대부분 국회의원들의 입장.
부정선거라는 말을 입에 담았다가 나락갈까 무서워함.
확실한 증거가 나와도 부정선거라 절대 말 못함.
이번 건도 부정선거라는 것 보다는 부실선거라는 쪽으로 가려함.
대신 민주당과 야합으로 딜 치려 함.
그것이 그들에겐 가장 이득.
혹시 이재명 탄핵으로 딜 치려 할지도.
부담스러운 건 피하고 이익은 보고.
특히 정치판에 머문 사간이 길수록
다 서로 얽히고 섥혀서 부정선거문제로 막장까지 갈 용기도 없음.
그리고 그것이 그들에게 이익도 아니고.
또한 반윤석열 세력에겐 부정선거는 있어도 없어야 하는 일.
부정선거 드러나면 윤통 계엄이 정당화되고
윤통 탄핵한 자들이 역적으로 확인되는 것.
그들 입장에선 민주당보다 더 부정선거 밝히는 일 반대할 것임.
장동혁이 전국 재선거 주장하다가 뜻 꺽이는 거 봤지?
이렇게 가면 국힘으로는 국정감사도 특검도 다 요식일 뿐
부정선거 못 밝힘. 오히려 부정선거는 없었다로 마무리 될 것임.
그럼 국민들이 뭘 어떻게 해야 할까?
각자 고민들 해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