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혁이 입장이 아니라 대부분 국회의원들의 입장.

 

부정선거라는 말을 입에 담았다가 나락갈까 무서워함.

확실한 증거가 나와도 부정선거라 절대 말 못함.

 

이번 건도 부정선거라는 것 보다는 부실선거라는 쪽으로 가려함.

대신 민주당과 야합으로 딜 치려 함.

그것이 그들에겐 가장 이득.

혹시 이재명 탄핵으로 딜 치려 할지도.

 

부담스러운 건 피하고 이익은 보고.

 

특히 정치판에 머문 사간이 길수록 

다 서로 얽히고 섥혀서 부정선거문제로 막장까지 갈 용기도 없음.

그리고 그것이 그들에게 이익도 아니고.

 

또한 반윤석열 세력에겐 부정선거는 있어도 없어야 하는 일.

부정선거 드러나면 윤통 계엄이 정당화되고 

윤통 탄핵한 자들이 역적으로 확인되는 것.

그들 입장에선 민주당보다 더 부정선거 밝히는 일 반대할 것임.

 

장동혁이 전국 재선거 주장하다가 뜻 꺽이는 거 봤지?

이렇게 가면 국힘으로는 국정감사도 특검도 다 요식일 뿐 

부정선거 못 밝힘. 오히려 부정선거는 없었다로 마무리 될 것임.

 

그럼 국민들이 뭘 어떻게 해야 할까?

각자 고민들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