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노트7fe 사용할때 펜으로 라이브메시지 하면 글씨 색깔 알록달록하게 막 빛도나면서 되게이쁘게 쓸수있었는데

26울트라에는 그 기능이 없네; 

다른걸로 대체된건가?  비슷하게 하는방법 아는게이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