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만 사라지면.

 

재검표, 재선거 없어.

 

이재명도  좋고,  당권 차지한 한동훈과 그 똘마니도 좋은

 

서로 다좋아.

 

장동혁만   제거 되면  조용히  끝나.

 

 

뭔가  음식이나 음료에 약탄거 아냐?

 

갑자기 왜  입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