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만 사라지면.
재검표, 재선거 없어.
이재명도 좋고, 당권 차지한 한동훈과 그 똘마니도 좋은
서로 다좋아.
장동혁만 제거 되면 조용히 끝나.
뭔가 음식이나 음료에 약탄거 아냐?
갑자기 왜 입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