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란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포고령에 체포명단 전공의처단은 명백하게 문제가 잇다고 보는입장...

또한 나는 다른진영과의 소통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혹시 내 말에 반박할 게이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