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면 가짜배고픔은 덜해지는데

한번 먹을때 진짜 존나 먹게된다...

원래대로라면 치킨 반마리일걸 1마리 먹고 이것저것 더 찾게됨

그렇게 먹고 또 운동해야될거같고

뭔가 이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