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잡아서 가둬 놓고 야구 빠따로 야무지게 패면서 물어보고싶다

"너도 한국인이면서 왜 다른 한국인들한태 조.센징이라고 욕해?"

".... 잘.. 잘 못했습니 컥.. 컥"

"너도 조.센징이지?"

"저.. 아니 아니"

'퍽퍽퍽퍽퍽'

"네 맞습니다"

' 퍽퍽퍽퍽퍽'

"그러면 니가 한국 사람 싸잡아서 욕한거 너도 포함되는거지"

"저. 그그그건"

'퍽퍽퍽퍽퍽퍽'

"내 맞습니다 스스로 셀프 욕한겁니다"

"그러면 새끼야 반성문 적어 혈서로 적어 앙망문 형식으로 적는거 알지?"

[반 성 문]
수신: 대한민국 국민 귀하
본인은 그동안 온라인상의 익명성 뒤에 숨어, 본인 또한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엄연한 사실을 망각한 채 동포들을 '조x징'이라 비하하며 입에 담지 못할 모욕을 일삼아 왔습니다. 이는 본인의 비뚤어진 열등감과 천박한 인식에서 비롯된 것으로, 어떠한 변명으로도 용서받을 수 없는 대죄임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본인은 타인을 비하함으로써 마치 스스로가 그들보다 우월한 위치에 있다는 착각에 빠져 살았으나, 실상은 본인이 비난했던 그 모든 단어들이 결국 거울처럼 본인 자신을 향하고 있었음을 이제야 깨달았습니다. 본인의 뿌리를 부정하고 스스로를 욕보인 행위는 그 자체로 자아분열적이고도 한심한 처사였음을 자백합니다.
이에 본인은 다음과 같이 서약하는 바입니다.

  1. 본인은 향후 어떠한 온·오프라인 매체에서도 국가와 동포를 비하하는 단어를 절대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2. 본인 또한 한국인임을 명심하며, 스스로를 혐오하는 행위를 멈추고 올바른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3. 과거 본인의 무분별한 발언으로 인해 상처받은 모든 분께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본인의 과오로 인해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다시 한번 깊이 반성합니다. 본인의 어리석은 행실을 너그러이 살펴주시어, 이번 한 번만 관용을 베풀어 주시기를 간절히 앙망(仰望)하나이다.
202X년 X월 X일
작성자: OOO (인)

잘적었네 100장 더적어라

"크 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