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 50년간, 프로복싱 역사상 최고의 대결을 10개만 뽑으라고 하면 다음과 같다.

 

그 10개의 슈퍼 빅 매치를 순위대로 나열하고, 누가 이겼는지, 

그리고, 금년 역시 금세기에 최고의 빅매치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나오야 이노우에와 나카타니 준토의 대결을 앞두고, 

 

두 선수의 모든 경기의 하이라이트(중요 부분만)를 올림.

 

2. 그 다음에, 나오야 이노우에 와 나타카티 준토 의 승자에게 죽어라고 얻어 터져야 할 유튜버는 "시대정신 연구소"라는 사실을 지적하고, 

 

왜 비오는 날, 솜털 날리도록 얻어터져야 하는지도 밝힘

 

 

 

3. 먼저, 지난 50년간의 10대 슈퍼 빅 매치

 





 

 

4. 일본은 참 특이한 나라다.

 

국민의 평균 체격이나 운동신경은 보잘 것 없는데, 무서울 정도로 초인적인 스포츠 스타가 심심치 않게 등장하고, 

 

노벨 과학상, 필즈상(수학) 수상자도 많이 나오는데, 그 수준이 정말 유럽-미국 뺨친다. 

문학상도, 한강에 한강 따위는 집어 던져 버려야 할 정도로, 뛰어난 작품이 많이 나온다.

 

특히 가와바다 야수나리의 "설국" 같은 작품은, 서구인들에게도 엄청난 감동을 줬다. 일본의 모든 학생들이 그 작품을 외우듯이 나 또한 첫 페이지는 통째로 외우고 있다. 

 

정치성과 목적성이 전혀 없어서, 더럽고 치사한 한강의 작품과는 궤를 달리한다. 

 

 

일본인은 어딜봐도 스포츠하고는 좀 상관없을 것 같은데도, 각 스포츠 분야에서 초인적인 선수가 명멸하는 것은 아무래도 대지진, 쓰나미 등의 자연재해를 극복하면서, 죽기 아니면 살기 식의 무서운 사무라이 근성 때문이 아닌가 싶다. 스포츠나 수학, 과학도 죽기 아니면 살기 식으로 하니까 그런 게 아닌가....하는 생각.  

 

어쨌든...

 

 

 

 

 

5. 이제, 금년 2026년 5월 3일 도쿄돔에서 열릴, 세기의 대결, 슈퍼 빅 울트라 매치의 승자에게 얻어 터져야 할 유튜버를 소개한다.

 

 

 

 

물론, 보아하니, 위 내래이터는 "인공지능이 만든 아바타"이다. 

따라서, 인공지능 아바타를 두드려 패야 한다. 

 

 

이유:

 

위 방송에서 "미국의 조지아주 풀턴 카운티 서버에 성남의 IP가 찍혀 있다. 성남에서 미국의 서버에 접속 해킹했다. 도미니언을 활용한 디지털 부정선거의 증거다" 라는 식으로 주장하는데....

 

이거, 이미 2020~2021년에 명명백백하게 밝혀졌던 사건이다. 

 

 





 

 

 

즉, 스페인의 서버에서 도미니언에 필요한 자료를 보내는데(컴퓨터 운영상), 그 자료는 자동으로 몇 개의 중간 서버를 지나가게 돼 있음. 사람이 개입하지 않고, 자동으로. 

 

최단 직선거리로 패킷을 보내야 하므로, 글로벌 IT 서버가 집결돼 있는 성남도 경유해서 지나갔을 뿐이고, 

 

실지로 그 성남 IP는 해킹과는 전혀 무관한, 그저 선거 운영에 필요한 CDN (대규모 자료 전달 네트워크)이었을 뿐임.

 

 

Lindell 은, 500만불의 상금까지 걸었었다. 

 

상금을 걸었던 조건은, 

 

"이런 IP 자료가, 선거와 관련이 없다는 걸 증명하는 사람에게 지불함"

 

이었고, 위 인공지능 자료에서 보듯 (강조하지만, 인공지능은 아직 hallucination 환각 증세를 가끔 보이기도 하므로, 나는 현존 최강 7개 인공지능을 동시에 한꺼번에 동원해서 그 내용이 일치할 때만 인용함. 일치하지 않은 것들은 예외없이 '환각' 내용)

 

실제 IT 전문가가, 그 패킷 IP는 해킹과는 전혀 상관없는, 대규모 선거 운영 자료를 보낸 것에 불과하다는 걸 밝힌다. 

 

그래서, "중재 법정" (Tribunal) 은, 린델에게 그 IT 전문가에세 500만불을 지급하라고 명령.

 

하지만, 린델은 불복하고 항소함.

 

항소법원은, 린델의 손을 들어주는데....

 

그 IP가 해킹의 증거라서가 아니다. 항소법원도 IP는 해킹과는 전혀 상관없다는 걸 인정했지만, 

 

린델이 5M달러 상금을 걸었을 때 조건은, 

 

"해킹이 아니라는 걸 입증하는 것이 아니라, '선거와 무관'하다는 걸 입증했을 때"

 

상금을 주겠다고 했었음.

 

따라서, 도미니언 시스템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자료는, "선거와 관련된 자료'이므로, 

린델이 처음에 상금을 걸었을 때의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한다. 

 

그래서, 그 IT 전문가는, "해킹이 아니라"라는 건 입증했지만, 어쨌든 '선거에 관련된 자료가 오고가긴 했다"는 것 때문에 500만불 상금은 못 받게 됨.

 

 

어쨌든 중요한 건, 경기도 성남 IP는 당연히 나올 수 있는 것이고, 그 이유는 위 인공지능에 자세히 나와 있음. 

 

내 생각에, 

 

유튜브 중에, 저런 어떤 "팩토이드"(Factoid)를 표방하는 방송은 시간낭비다. 시청하지 않는 게 좋다.

 

또한 교양프로도 시청하지 않는 게 좋다. 

 

내용이 너무 부정확하고, 틀리는 경우가 많으며, 가성비가 매우 떨어진다. 

 

가령, 1시간짜리 유튜브가, 

 

"당뇨/고지혈증을 미리 피할 수 있는 비법/ 30대부터 대비하자"

 

라는 주제라면, 그걸 1시간이나 시청하면서 메모하거나 정신집중할 필요가 전혀 없다. 

 

그냥, 인공지능 7개(돈을 아끼려면 그냥 유료 인공지능 1개, 나머지 무료 인공지능으로는 돌아가면서 환각 여부 점검용으로 2~3개 더 똑같은 질문)을 활용하면, 

 

단 5분도 안 돼서, 유튜브 1시간짜리 시청하는 것보다 훨씬 양질의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질문까지 할 수 있다. 그 내용을 어떤 메모장이나 워드문서에 저장해 놓으면, 

 

자기만의 21세기 초현대판 백과사전을 편찬할 수 있다. 

 

그걸 모아, 책으로 펴내도 된다. 

 

제목

 

"유튜브로 시간 낭비하지 말고, 

인공지능으로 세상의 교양을 정복하자"

(부제: 제목이 너무 길어서 베스트 셀러는 포기했다)

 

저자: 일 베 충.

출판사: 일 베 출판사.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