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전에 유튜브로 본 기억이 있는데, 도무지 제목과 배우들 모두 기억이 안납니다.
내용 기억나는대로 좀 써봤는데요, 아시는 분께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억이 왜곡되서 내용이 조금 다른 부분이 있을 수도 )
남주가 고등학생 시절, 남자친구들 3~4명이랑 같이 공부하는 장면도 나오고,
친구들과 하굣길에 미래 계획, 인생의 선택에 대해 얘기도 나누는 장면도 있었고,
무엇인가 주인공이 갑자기 정신을 잃습니다. 깨어보니 성인이 되어 있고, 중고차 혹은 자동차 판매 관련 앱 스타트업 대표 + 오프라인 중고차 매장까지 운영하는 사업가입니다.
이미 결혼해서 아내가 있는데, 본인은 고등학생 때 기억만 있어서 어떻게 사업을 키우고 어떻게 결혼했는지 기억을 못하는거 같습니다.
원래는 아내와 사이가 좋은 편이 아니었던 것 같은데, 지금 남주는 아내를 누나처럼 의지하고 애틋하게 대합니다.
학창시절 절친(남자)이 현재 회사의 핵심 직원으로 같이 일하고 있고, 남주는 반갑게 대하지만 정작 그 친구는 무엇인가 어색해하고 불편해합니다.
친구인지 아내인지, 혹은 둘 다가 회사 지분/경영권을 노리고 음모를 꾸미는 듯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
남주 차는 포르쉐인데, 고딩 기억 상태라 운전을 못 해서 아내에게 운전을 맡기고, 포르쉐 타고 본인이 살던 동네/집을 찾아가는 장면이 나옵니다.
남편의 기억상실 때문에 아내가 남편을 병원에 자주 데려가는데,
나중에 알고 보면 남편은 어느 순간부터 상황을 파악하고도 기억이 안 나는 척 연기하면서 자신과 회사를 노리는 세력에 대비하려는 느낌의 반전이 있습니다.
(이건 확실하지 않은 기억, 뭔가 다른 작품과 뒤섞였을수도..)
혹시 이 작품 제목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