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전에 유튜브로 기억이 있는데, 도무지 제목과 배우들 모두 기억이 안납니다.
내용 기억나는대로 써봤는데요, 아시는 분께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억이 왜곡되서 내용이 조금 다른 부분이 있을 수도 )

남주가 고등학생 시절, 남자친구들 3~4명이랑 같이 공부하는 장면도 나오고,
친구들과 하굣길에 미래 계획, 인생의 선택에 대해 얘기도 나누는 장면도 있었고,
무엇인가 주인공이 갑자기 정신을 잃습니다. 깨어보니 성인이 되어 있고, 중고차 혹은 자동차 판매 관련 스타트업 대표 + 오프라인 중고차 매장까지 운영하는 사업가입니다.
이미 결혼해서 아내가 있는데, 본인은 고등학생 기억만 있어서 어떻게 사업을 키우고 어떻게 결혼했는지 기억을 못하는거 같습니다.

원래는 아내와 사이가 좋은 편이 아니었던 같은데, 지금 남주는 아내를 누나처럼 의지하고 애틋하게 대합니다.
학창시절 절친(남자) 현재 회사의 핵심 직원으로 같이 일하고 있고, 남주는 반갑게 대하지만 정작 친구는 무엇인가 어색해하고 불편해합니다.

친구인지 아내인지, 혹은 다가 회사 지분/경영권을 노리고 음모를 꾸미는 듯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

남주 차는 포르쉐인데, 고딩 기억 상태라 운전을 해서 아내에게 운전을 맡기고, 포르쉐 타고 본인이 살던 동네/집을 찾아가는 장면이 나옵니다.

남편의 기억상실 때문에 아내가 남편을 병원에 자주 데려가는데,
나중에 알고 보면 남편은 어느 순간부터 상황을 파악하고도 기억이 나는 연기하면서 자신과 회사를 노리는 세력에 대비하려는 느낌의 반전이 있습니다.
(이건 확실하지 않은 기억, 뭔가 다른 작품과 뒤섞였을수도..)

혹시 작품 제목 좀..?